고객센터
PREMIUM CAR CARE CENTER MIRACLE TECH

공지사항
제목 소비자와 업체간의 분쟁 해결 / 보증서 등록의 중요성 작성일 2016-04-28 조회수 1618

보증서 등록 및 확인 절차



안녕하세요. "미라클 테크"프리미엄 카케어센터입니다.

 

"미라클 테크"에서는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제품 판매 및 장착 후 a/s 및 사후 관리에 있어 분쟁을 해소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증서 인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의 우측의 보증서 확인 메뉴를 클릭하여 내 차량이 어떤 지역의 전문점에서

시공을 받았는지 확인 할 수 있으며 장착일과 보증 기간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대리점은 대리점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여 시공 후 보증서 등록란에 시공 내역과 고객 정보, A/S 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소비자와 업체간의 분쟁과 오해를 줄이고 a/s 및 관리를 철저하게 이행할 수 있습니다.

 

 

예) 전자 제품(블랙박스, 네비게이션)을 시공 후 6개월 무상 a/s라고 하였는데 소비자와 대리점이 시공받은 날짜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거나 개인 장비를 이용한다면 조작의 오해도 생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등록 된 "보증서" 메뉴는 소비자와 업체 모두 등록 된 시점으로부터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공동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조작의 위험성 또는 분쟁을 모두 해결할 수 있고 투명하고 정직하게 서비스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