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PREMIUM CAR CARE CENTER MIRACLE TECH

공지사항
제목 배드킬, 오일 제로 신세품 출시! 작성일 2017-07-24 조회수 860

안녕하세요. 미라클 테크 프리미엄 카케어 센터입니다.

 

"오일 제로", "배드킬"이라는 신제품 케미컬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인체에 무해한 세정재와 탈취제로 KTR 시험 연구원에서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입니다.

 

1. 오일 제로

 

오일 제로는 구리스, 오일을 제거하는 용액입니다.

구리스와 오일은 점도가 높아 어떤 표면에 묻었을시 잘 지워지지 않으며, 닦아도 번지는 현상이 심해 청소하기 매우 까다롭습니다.

 

"오일 제로"를 사용하시면 바닥면과 오일 및 구리스층을 분리하여 젤 형태도 닦아낼 수 있습니다.

닦아내고 난 후에는 기름기가 없는 깨끗한 표면을 만들어 냅니다.

 

손에 엔진 오일이 묻으면 쉽게 지울수 없는거 잘 알고 계시죠?

손에서 번져 닦기 힘들고 솔벤트나 신나로 닦으면 피부 자국과 염증을 유발합니다.

 

"오일 제로"는 인체에 무해하며 오일을 박리하여 바닥면에 기름기를 남기지 않고 세척 할 수 있습니다.

 

 

용도 : 엔진룸 청소, 기계 세척, 장비 세척, 레일 청소, 산업용 기기 설비 세척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2. 배드킬

 

배드킬은 인체에 무해한 탈취세정제입니다.

흔히 사용되고 있는 페브XX, 에어X 제품과 같이 탈취제 개념으로 다른 냄새를 통해 기존에 있는 냄새를 감추는 방식이 아닌

미생물로 만들어져 냄새를 분해하여 함께 증발하는 타입입니다.

 

무향, 무취로 만들어져 소비자마다 기준점을 두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불이나 신발 경우 세척이 어려운 곳에 뿌렸을때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피부에 닿아도 무관합니다.

 

"배드킬"은 세척 효과까지 뛰어나 강아지의 배설물이나 소변 경우 장판에 달라붙어 자국을 만들고 냄새를 유발하는데 사용하기 매우 탁월합니다.

 

"배드킬"은 그외 많은 용도로 사용중에 있으며, 사무실이나 관공서에서도 탈취 및 세정제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실내에서 담배를 피는 경우 담배 냄새가 내장재에 스며들어 냄새를 지우기 매우 힘드셨죠?

 

하루에 한번씩 바닥, 천장, 시트에 뿌려주시면 3회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신차 경우 신차 증후군으로 가죽 냄새나 신차 냄새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수입차 PDI 출고장에서도 사용중에 있습니다.

 

 

 

 

작은 용량에 공병을 구매하여 소비자분들께 이벤트식으로 나누워 줘도 매우 좋은 이벤트 상품이 될 수 있으며,

신차 또는 중고차 작업을 하실 경우 한번씩 뿌려주면 매우 효과가 좋습니다.